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개교 70주년 감사예배’가 9월 6일(목) 오전 10시 30분 서울 인문캠퍼스 방목학술정보관 1층 중정에서 열린다.

1948년 개교해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명지대학교는 ‘사랑ㆍ진리ㆍ봉사’의 대학이념으로 세상과 함께 호흡하고 사회와 함께 발전하며, 지금까지 13만여 명의 실천하는 지성인을 배출해왔다. 이에 명지대학교가 이룩한 눈부신 성과를 돌아보고, 개교 70주년을 넘어 100년의 역사를 내다보기 위해 개교기념일에 맞춰 ‘개교 70주년 감사예배’를 개최한다.

감사예배는 구제홍 교목실장의 사회 아래 찬송(회중과 합창단) ▶ 기도(이웅상 교목) ▶ 성경봉독(김기용 총학생회장) ▶ 말씀(최성규 인천순복음교회 원로 목사) ▶ 설립정신 낭독(김도종 부총장) ▶ 기념사(유병진 총장) ▶ 치사(현세용 이사장) ▶ 축사(이현우 동문회장) ▶ 축사(이동섭 국회의원) ▶ 축하영상메시지 ▶ 축하연주(음악학부) ▶ 내빈 소개 및 광고 ▶ 교가 제창 ▶ 축도(최성규 목사) 순으로 진행된다.

감사예배를 앞두고 유병진 총장은 “지난 70년간 기독교적 설립정신을 충실히 실천하며 명실 공히 기독 명문사학의 위상을 닦아온 명지대학교는, 「믿음의 대학, 믿을 수 있는 인재」를 비전으로 다시 100년의 역사를 내다보며 전진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