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치아 형성 등 구강관리 3대 기능 한번에 제공

알림

치아 형성 등 구강관리 3대 기능 한번에 제공

입력
2018.07.04 15:49
수정
2018.07.04 15:50
0 0

2014년 구강건강을 위한 전문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대표이사 정동균∙이대정)는 치과 치료와 병행하거나 치료 후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에서 출시한 ‘레시피더블유’는 성공적인 구강관리를 위한 3가지 기능인 ‘뼈와 치아 형성기능’ ‘정상적인 면역기능’ ‘비타민 공급을 통한 대사작용’을 한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시피더블유는 천연 추출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생제에 의존하지 않고 지속적인 구강관리가 가능하며, 치과 치료와 병행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치아 상실로 음식물 섭취가 어렵거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음식물 섭취가 결여돼 영양분 공급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 노화로 인해 정상적인 면역력 형성이 어렵거나 영양 및 대사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현재 레시피더블유는 치과 예방센터의 구강 관리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신 성장동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2018년 하반기에는 4년간의 노하우와 데이터 수집을 통해 개발한 구강 내에서 직접 작용하고 속에서 작용하는 이중작용 형태의 ‘레시피더블유 프리미엄’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