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시코르에서 신제품 선 론칭 프로모션

헉슬리(Huxley)가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 전 지점에서 선 론칭하고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출시하면서 오는 5월 31일까지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핑크 쇼핑박스의 특별한 패키지 구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헉슬리 제품 6종 랜덤 구성의 샤쉐가 담긴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것.

또한 5월 17일까지는 헉슬리 스킨케어 듀오 제품 구매 시 선인장 추출물이 담긴 약산성의 ‘토너 익스트랙트 잇’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커버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쿠션 팩트다.

SPF24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의 제품으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스킨 피팅 폴리머(Skin fitting folymer)와 독자적인 실리콘 겔 네트워크 시스템(Silicone gel net-work system)을 적용해 보습과 커버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밀착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달하는 수분 강화 텍스쳐가 건조하고 들뜬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주고 진정효과를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아시안 피부 톤에 적합한 ‘화이트 데저트’와 ‘샌드’, ‘샌드 듄’의 3가지 뉴트럴 톤 컬러 쉐이드의 구성으로 출시됐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