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7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민트인리치

알림

[2017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민트인리치

입력
2017.11.28 04:31
0 0

민트인리치는 공간멸균 장비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멸균관련 토탈 솔루션을 확보한 대한민국 최고의 공간멸균 전문기업이다.

멸균이란 생물학적 오염을 99.9999% 수준으로 제거하는 것으로 소독(99%) 및 살균(99.99%)보다 강력한 개념이며 공간멸균은 특정 공간 내의 모든 미생물을 죽이거나 제거해 생물학적 오염제거 수준을 멸균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민트인리치는 VHP®, iHP® 등 기존 공간멸균 기술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됐던 결로문제를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DiH 공간멸균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현재 10개의 관련 특허를 출원하였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또한 ‘멸균을 통한 치유’의 의미를 담고 있는 공간멸균 서비스 브랜드 ‘스테라피’를 출시해 멸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스테라피 서비스를 통해 특수시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생활공간, 사무공간 등으로 공간멸균의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이식이나 항암치료로 면역력이 저하돼 감염병에 무방비로 노출된 환우들과 감염예방이 중요한 출산 직후의 산모와 신생아들이 먼저 스테라피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