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이 유부남이 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기방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22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된다.

다음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배우 김기방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포토]박신혜 '과감하게 벗어내린 재킷'

"팬사인회서 음주까지" 우주소녀 당황케 한 소란

"죽으면 진실은 밝혀지는 법" 에이미, 자살 암시 글 SNS 게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