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재중 제작' 세이마이네임,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재중 제작' 세이마이네임,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입력
2024.09.26 08:54
0 0
가수 김재중이 제작한 첫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데뷔를 향한 카운트다운의 시작을 알렸다.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중이 제작한 첫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데뷔를 향한 카운트다운의 시작을 알렸다.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중이 제작한 첫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데뷔를 향한 카운트다운의 시작을 알렸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SAY MY NAME)은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다채로운 콘텐츠 일정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6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같은 달 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한다. 또한 캘린더에는 고양이 그림 또는 각종 도형 그림들로만 채워진 날들이 있어 해당 날짜에는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3일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는 등 앞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으며 카페를 통해 벌써 많은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화려한 데뷔를 향한 신호탄을 본격적으로 쏘아 올린 세이마이네임은 신선한 음악과 상큼한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만반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인코드의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다음 달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