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데뷔 20주년' 김재중·김준수, 11월 합동 콘서트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데뷔 20주년' 김재중·김준수, 11월 합동 콘서트 개최

입력
2024.09.06 08:56
0 0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가운데 6일 자정, 두 사람의 활동명의 앞 글자를 딴 JX(제이엑스) 공식 SNS 채널들이 오픈되는 동시에 합동 콘서트를 암시하는 티징 영상과 실루엣 포스터가 공개되어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003년 데뷔 이후 그룹 활동을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자의 입지를 굳히며 끊임없이 활약한 김재중과 김준수. K팝을 대표하는 '롱런의 아이콘'답게 데뷔 21년 차임에도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은 그 자체로 수많은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그간 김재중과 김준수는 지난 20년간 함께, 그리고 각자의 길을 걸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해왔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함께 성장해왔기에, 이번 무대는 그들의 깊은 우정과 음악적 유대, 그리고 팬들과의 끈끈한 연결을 증명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두 사람은 이번 콘서트를 단순히 과거의 성과를 기념하는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의 장에서, 그들의 음악적 발자취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한편,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 공연 예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 공개된다. 콘서트 관련 소식은 추후 JX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