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곽튜브, 10년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일본서 상견례 포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곽튜브, 10년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일본서 상견례 포착

입력
2024.08.02 09:14
0 0
유튜버 곽튜브로 활동 중인 곽준빈이 일본에서 상견례를 진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ENA, EBS 제공

유튜버 곽튜브로 활동 중인 곽준빈이 일본에서 상견례를 진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ENA, EBS 제공

유튜버 곽튜브로 활동 중인 곽준빈이 일본에서 상견례를 진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3일 방송되는 ENA, 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에서는 지난 시즌 일본에서 렌털 친구를 만났던 곽준빈이 이번에는 주어지는 상황과 역할에 맞게 연기하는 렌털 가족과 색다른 경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렌털 와이프 1위에 빛나는 예비 신부는 물론 예비 장인어른, 장모님 모두 과몰입을 부르는 연기력을 뽐낸다고 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특히 결혼 허락을 받는 콘셉트로 호기심을 자극한 곽준빈은 초면인 렌털 예비 신부의 이름을 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10년 된 커플처럼 행동해야 하는 부담감과 어색함에 삐그덕거리며 웃음을 선사한다.

반면, 렌털 예비 신부의 빠른 상황 대처 능력과 디테일한 연기는 리얼함을 더한다. 곽준빈과 처음 만났음에도 3년 전 추억을 회상하며 휴대전화 속 사진을 찾아보던 그녀는 2년 전에 휴대전화를 교체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실제 커플처럼 애정 표현을 하는 등 자연스러운 리액션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실제를 방불케 하는 렌털 예비 신부의 활약에 점점 빠져든 곽준빈은 "렌털인 걸 알면서도 마음이 간다" "충격적으로 연기를 잘한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결혼식부터 신혼집, 자녀 계획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한 두 사람의 환상의 티키타카에 호기심이 고조된다.

한편, 곽준빈은 렌털 예비 장모님 때문에 예상치 못한 인생 최대 위기를 마주한다. 과연 곽준빈이 안절부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3일 오후 8시 5분 방송되는 '곽기사2'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