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떠나는 레이
제작진과 찍은 사진 공개
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잠시 여름방학을 떠난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바이(by) 섭씨쉽도'에는 '여러분 저 할 얘기 있는데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레이는 "저와 제작진이 잠깐의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실버 버튼을 자랑한 날이 어제 같은데 정말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이별이 아니다. 더 재미있는 '따라해볼레이'를 위한 시간이란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재정비를 예고했다.
레이는 "우린 언제나 함께인 만큼 레이와 제작진을 위한 응원 메시지 많이 부탁드린다.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올 테니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만나는 그날까지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자필 편지, 그리고 제작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5월 레이는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를 오픈했다. 그는 '숨은 핫플 공개' '찐 단골집 공개' '무엇이든 물어볼레이'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 능력을 뽐냈다. 레이는 통통 튀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레이가 속한 그룹인 아이브는 다음 달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