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신곡 'ABCD(에이비씨디)' 새 버전이 담긴 동명의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고 인기를 잇는다.
나연은 24일 새 디지털 앨범 'ABCD'와 타이틀 곡 'ABCD (익스텐디드 버전, Extended Version)'을 정식 발매한다. 해당 앨범에는 'ABCD' 익스텐디드 버전과 'ABCD (Original)'(오리지널), 이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네 트랙이 수록된다.
'ABCD (익스텐디드 버전)'은 지난 14일 발매한 미니 2집 '나(NA)'의 타이틀 곡 'ABCD'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포함된 음원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비트, 뮤비 속 나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최상의 합을 이뤄 국내외 시청자들의 반응을 끌어올린 만큼 해당 구간을 더한 신곡 역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ABCD'는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분위기에 힙합,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한 팝 댄스 장르의 음악으로, 나연의 'A부터 Z' 매력을 총망라해 '서머퀸' 나연에 빠져들게 만든다.
성과 역시 만족스러웠다. 이번 앨범은 최근 음반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06.09~06.15) 정상에 올랐고 미국 롤링스톤, 그래미닷컴 등 해외 유수 언론 매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 지난 19일과 21일에는 각각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서 'ABCD'로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한편, 나연의 '원 앤 온리' 매력을 선보일 새 디지털 앨범 'ABCD'와 타이틀 곡 'ABCD (익스텐디드 버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