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국제품평회 ‘2024 몽드 셀렉션’서 10개 출품 제품 모두 금·은·동 수상
롯데마트의 PB ‘오늘좋은’과 ‘요리하다’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2024 몽드 셀렉션’에서 우수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금상을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식품품질평가 인증기관이다. 전문 셰프, 소믈리에, 영양 컨설턴트 등으로 구성된 80여 명의 전문 평가단이 맛과 향, 식감, 패키지 등 25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평가해 시상한다. 올해도 90여 개국에서 총 3,000여 개가 넘는 상품이 출품됐다.
롯데마트는 올해 출품한 PB 상품 10개 품목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요리하다 로제누들떡볶이 ▦오늘좋은 단백질바 ▦오늘좋은 왕소라형과자 ▦오늘좋은 두부과자는 출품한 품목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금상을 수상했다. ▦요리하다 바삭야채 김말이 ▦요리하다 리얼새우볶음밥 ▦요리하다 고기짜장 ▦오늘좋은 새우스낵 두툼바삭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5개 품목은 은상을, ▦요리하다X다리집 떡볶이는 동상을 받았다.
롯데마트는 지난해에도 몽드 셀렉션에서 ‘요리하다 국물라볶이’ 금상 수상을 비롯해 출품한 6개 PB 상품 모두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품한 상품들은 모든 평가 기준에서 고른 점수를 기록했으며, 특히 맛과 향, 패키지 평가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