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청량 섹시' 매력을 가득 담아낸 '필 더 팝'으로 무더위를 날릴 서머송의 탄생을 알렸다.
제로베이스원은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필 더 팝'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이 약 6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인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는 이들이 데뷔 이후 이어온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앞서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에서 운명적 만남을 한 청춘과 청춘의 이면을, 미니 2집 '멜팅 포인트'로 가시가 되어 제로즈(제로베이스원 공식 팬덤명)를 지키겠다는 강한 서사로 행동에 나선 청춘의 모습을 그렸던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앨범에서 드디어 사랑에 빠진 청춘의 마지막 페이지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필 더 팝(Feel the POP)'은 운명의 상대인 '너'가 직면하게 될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날려버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D&B, UK garage, Jersey club 등 다양한 리듬이 섞인 팝 장르의 이 곡은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제로팝(ZERO-POP)' 탄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카우보이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사막 모래가 깔린 도로 위를 말은 탄 채 가로지르는가 하면 슈트 차림으로 사무실 안에서 위트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9인 9색 매력을 발산했다. 컴백에 앞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청럄함에 자신들만의 섹시미를 더해 이전과는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던 바, 뮤직비디오를 통해 베일을 벗은 퍼포먼스는 제로베이스원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심장이 터질 듯이 POP POP POP POP/ Going crazy/ 걱정은 POP POP/ Popping popping/ We never stop stop stop stop/ 나와 같이/ 느낄 이 Bop bop/ Bopping bopping/ La lalala/ Lala zero POP with me (Lala zero POP POP)/ La lalala/ Lala zero POP with me"라는 중독적인 후렴구에 맞춰 섹시한 무드가 가미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이날 '유 해드 미 앳 헬로우' 발매를 시작으로 '필 더 팝'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9월에는 데뷔 첫 해외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인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