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티아이오티 신예찬 "꿈에 그리던 데뷔, 즐겁게 준비"...합류 소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티아이오티 신예찬 "꿈에 그리던 데뷔, 즐겁게 준비"...합류 소감

입력
2024.04.22 16:17
0 0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예찬이 팀 합류 후 정식 데뷔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예찬이 팀 합류 후 정식 데뷔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예찬이 팀 합류 후 정식 데뷔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티아이오티는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킥-스타트(Kick-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앞서 프리 데뷔를 통해 호성적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알렸던 티아이오티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신예찬이 합류하며 5인조로 재편했다. 이번 활동부터 팀에 합류하게 된 신예찬은 이날 "꿈에 그리던 데뷔를 형들과 함께 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형들과 그리 오래 같이 연습하진 않았지만 합이 잘 맞아서 즐겁게 데뷔를 할 수 있었다. 팬분들과 형들 모두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금준현은 "프리 데뷔를 하고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굉장히 복잡한 마음이다. 기대가 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한데, 이 모든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해보려고 했다"라는 정식 데뷔 소감을 밝혔다.

김민성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정말 많이 떨린다. 이 떨림을 설렘으로 바꿔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막내 예찬이가 합류하면서 더 새로운 모습의 티아이오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말했고, 최우진은 "그토록 꿈에 그리던 정식 데뷔를 하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팬분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첫 정식 데뷔인 만큼 앨범명인 '킥-스타트'처럼 가요계에 새롭게 시동을 걸고 멋지게 나아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홍건희는 "프리 데뷔를 하고 나서 정식 데뷔를 하게 됐는데 꿈에만 그리던 시간이라 기대가 크다. 부담감도 컸는데,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그 부담감을 태우고 열심히 준비해서 나왔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