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번호별로 MOI 설계 세분 초·중·상급자에 모두 적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번호별로 MOI 설계 세분 초·중·상급자에 모두 적합

입력
2024.04.09 16:13
0 0
남성 7번아이언 백페이스

남성 7번아이언 백페이스


여성 7번아이언 백페이스

여성 7번아이언 백페이스

브리지스톤골프 ‘V300 9’ 출시
스테디셀러 V300 아이언의 9세대

브리지스톤골프의 스테디셀러 V300 아이언이 9세대를 맞이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도입했다.

V300 9은 전작 대비 날렵한 형상과 번호별 MOI 설계로 초중급자는 물론 샷 메이킹이 필요한 상급자에게도 적합하다.

V300 시리즈 9세대 아이언은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 깔끔한 디자인 등을 더욱 향상했다. 세 파트로 구분해 번호별 설계를 달리했던 전작에서 더 나아가 롱(5, 6), 미들(7, 8), 숏(9, P), 웨지(A, S) 네 파트로 구분하여 조금 더 세심하게 무게 중심이 설계되었다. 또한 솔과 탑 부분의 무게 중심 차이뿐만 아니라 힐부터 토우의 가로 무게 배분을 달리함으로써 번호별로 MOI 관성 모멘트에 차이를 주었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LADY 버전도 새롭게 출시됐다. V300 9 LADY는 헤드에 들어가는 분홍색 로고 포인트와 BASSARA의 분홍색 카본 샤프트를 장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존의 여성 클럽이 시니어 여성 골퍼들이 쓰기 좋은 가벼운 스펙으로 제작된 반면, V300 9 LADY는 중상급자 여성 골퍼들이나 커스텀 피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V300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은 유지한 반면, 40g대의 여성용 샤프트를 장착해 무게를 낮추고 쉽게 탄도를 띄울 수 있도록 했다.

브리지스톤골프는 V300 9 출시를 맞아 공식 온라인 대리점을 비롯해 전국 브리지스톤골프 대리점에서 한정판 아이언 커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V300 9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