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오는 26일 '원 하티드' 발매
4개월 만 컴백…이미지 변신 예고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원 하티드(ONE HEARTE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원 하티드'는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앰퍼샌드원은 새 앨범을 통해 이미지 변신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 하티드'의 타이틀곡 '브로큰 하트(Broken Heart)'는 다이내믹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로 펼쳐지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하루 종일 심장이 고장난 것처럼 뛰고 있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멤버들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크레이지 스투피드 펀(Crazy Stupid Fun)',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썸데이(Someday)'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지난해 11월 데뷔했다. 멤버들은 오는 26일 약 4개월 만에 싱글 2집 '원 하티드'로 컴백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