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시티의 마지막 팀인 엔시티 위시(NCT WISH)가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며 데뷔 포문을 연다.
엔시티 위시의 데뷔 싱글 '위시(WISH)'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데뷔곡 '위시'의 뮤직비디오는 한국어와 일본어 2가지 버전으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오픈된다.
데뷔곡 '위시'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훅과 서정적인 멜로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은 벅찬 설렘이 느껴지며,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위시'를 담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가사까지 엔시티 위시의 당찬 출사표를 확인하기 충분하다.
'위시' 뮤직비디오에서 엔시티 위시는 사랑스러운 큐피드로 변신, 아직 어설프지만 사람들의 소원과 사랑을 이뤄주고 싶은 초보 큐피드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았으며, 청춘다운 청량함을 지닌 멤버들과 큐피드라는 판타지적 요소가 만나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완성되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엔시티 위시는 데뷔곡 뮤직비디오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 곡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엔시티 위시의 풋풋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으며, 한국어와 일본어 2가지 버전으로 서로 다른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과 완성도 있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엔시티 위시는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및 위버스 엔시티 위시 채널, 틱톡 엔시티 채널에서 첫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 데뷔 소감부터 싱글 소개, 데뷔 축하 파티 등 다양한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랜선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엔시티 위시의 데뷔 싱글 '위시'는 타이틀 곡 '위시'와 수록곡 '세일 어웨이(Sail Away)'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