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더윈드, 미니 2집으로 6개월 만 컴백…청량 비주얼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더윈드, 미니 2집으로 6개월 만 컴백…청량 비주얼 공개

입력
2024.01.24 09:51
0 0
그룹 더윈드(The Wind)가 2월 14일 미니 2집으로 돌아온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2월 14일 미니 2집으로 돌아온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2월 14일 미니 2집으로 돌아온다.

더윈드는 오는 2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을 발매한다.

'아워 : 유스틴'은 더윈드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더윈드는 지난해 5월 정식 데뷔한 5세대 청량돌로, 데뷔곡 'ISLAND'(아일랜드)와 8월 발매한 첫 싱글 타이틀곡 'WE GO'(위 고) 활동을 통해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오늘(24일) 0시 컴백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하며 새해 첫 컴백 소식을 공식화했다.

'우리, 그리고 청춘'이라는 제목의 컴백 트레일러 속 더윈드는 특유의 밝고 청량한 무드는 물론, 늦겨울의 센치함과 키치하고 장난스러운 면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성장한 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이름과 앨범명 '유스틴'을 비롯한 각종 키워드는 이번 앨범의 새로운 메시지와 공감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더윈드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인 유스틴이 이번엔 앨범명이자 하나의 장르로 구현된다. 더윈드가 10대의 시선으로 풀어내는 청춘 이야기가 기분 좋은 봄 바람처럼 불어올 전망이다.

한편, 더윈드는 올해 시작과 함께 첫 단독 리얼리티 웹예능 '바람 잘 날 없는 날'을 공개하며 훈훈한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졸업식 시즌을 맞아 더윈드의 데뷔 앨범 수록곡이자 전국 노래방 엔딩곡 '다시 만나'가 재조명받으며 SNS 챌린지로도 화제를 모았다.

더윈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은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