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제로베이스원, '2023 AAA' 신인상 주인공..."제로즈 감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제로베이스원, '2023 AAA' 신인상 주인공..."제로즈 감사"

입력
2023.12.14 18:58
0 0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023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2023 AAA' 캡처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023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2023 AAA' 캡처

'2023 AAA' 신인상의 주인공은 제로베이스원과 문상민 이은샘이었다.

14일 오후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는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더 필리핀(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가 개최됐다.

이날 신인상의 영예는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배우 문상민 이은샘에게 돌아갔다.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제로베이스원은 "AAA 시상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신인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다.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많이 사랑해주신 제로즈(제로베이스원 팬덤명),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생일을 맞은 김지웅은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두 배의 기쁨을 안았다. 이에 김지웅은 "제가 오늘 태어났는데 우리 엄마에게 너무 고맙고, 제로베이스원 가족분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해 현장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문상민과 이은샘도 신인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문상민은 "신인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tvN '슈룹'을 1년 동안 함께 해 준 매니저 형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라는 훈훈한 소감을 전했고, 이은샘은 "2007년에 데뷔했는데 지금 이렇게 신인상을 받으니까 감회가 새롭다. 16년 정도 배우 생활을 하고 있는데 힘든 적도 많고, 아팠던 적도 많다. 이 상 덕분에 더 연기할 수 있는 용기를 얻어가는 것 같다. 제가 어린 시절 촬영장을 갈 때 설레던 그 맘 그대로 변함없는 사람이 되고 싶고, 배우로서는 변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 AAA'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서 한국 독점 생중계되며 필리핀 일본 등에서도 현지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