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연인 조혜원 언급 "결혼할 사람 있다"
알림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연인 조혜원 언급 "결혼할 사람 있다"

입력
2023.12.04 15:55
0 0

MBC '나 혼자 산다' 기자간담회
공개 열애 중인 이장우, 결혼 가능성은?

4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나 혼자 산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장우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와 허항 PD가 참석했다. MBC 제공

4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나 혼자 산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장우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와 허항 PD가 참석했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가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결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4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나 혼자 산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장우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와 허항 PD가 참석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허항 PD는 출연자 섭외 조건에 대해서 "가장 절대 조건은 1인 가구"라면서 "섭외 과정에서 지금 대한민국에서 어떤 분의 일상이 궁금할지 항상 고민한다. 평소에도 회의를 하면서 만남이 성사된 연예인들과 미팅을 하고 이야기를 나눌 때 많은 분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주면서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는 분이 후보가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가장 큰 화두인 기안84의 MBC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도 흘러나왔다. 허 PD는 "기안84의 대상 유력론은 너무 당연하다. 확답을 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PD로써 응원한다. 결과가 나와야 알 수 있다"라고 점쳤다.

또 신인상 후보인 김대호는 "전현무가 저를 동료, 전 아나운서 선배로 바라봐 주기 때문에 의지가 많이 된다.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하면서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끈끈한 유대감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팜유즈로 활동하면서 전현무가 받길 바라는 마음도 있지만 오래 본 기안84도 받길 바란다. 대상 이야기를 할 때마다 눈가가 촉촉해진다. 10년의 세월이 주마등처럼 스쳐간다. 그 대상이 너의 것이 아니라는 말을 못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공개 연애 중인 만큼 결혼 가능성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그는 "'나 혼자 산다' 촬영을 할 때 '한 두 번하다가 말겠지'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가족처럼 느껴졌다. 결혼하면 배신감이 느껴질 것 같아서 파트너십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6월 이장우와 배우 조혜원의 열애가 세간에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이며, 1986년생인 이장우와는 8세 차이다.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퍼퓸'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등에 출연했다.

이처럼 연인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이장우는 "결혼할 사람은 있다. 결혼을 너무 하고 싶다"면서도 "이 팀을 잃지 않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다. 내 인생이 먼저일까, 일이 먼저일까 고민 중이다. 애를 낳아서 나라에 이바지도 해야 한다. 그러나 (프로그램을)손 놓을 수 있는 '깡'이 없다. 아직은 고민하면서 살고 있다"라고 결혼 가능성에 대해 토로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