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주최한 '2023 사랑의 김장 나눔'에 참여해 후원금 전달과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28일 창원시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열린 '2023 사랑의 김장 나눔'는 최재호 무학 회장과 무학 임직원 좋은데이 봉사단,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ROTC경남지구봉사단 등 250여 명이 참여했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무학 좋은데이 봉사단은 지역의 봉사단체와 함께 김장 김치를 10㎏ 박스에 담아 복지단체 등 1,100세대에 배송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재호 무학 회장(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지역의 봉사단체와 함께한 이번 봉사활동이 따뜻한 나눔이 더욱 필요한 겨울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과 함께 더불어 성장하도록 우리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계속해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학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한 향토기업이자 지역공통체의 일원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고자 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다양한 공익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의 공익사업이 좋은 평가를 받아 지난 9일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등 많은 기관과 단체로부터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종합주류회사 무학이 설립한 성실공익재단으로 지금까지 100억 여원을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사용하며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