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빅마마·박기영·이무진·박재정, 9일 '아는 형님' 녹화 진행
다음 달 중 방송 예정
가수 박기영 빅마마 에일리 박재정 이무진이 '아는 형님' 시청자들을 만난다.
9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박기영 빅마마 에일리 박재정 이무진은 이날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를 진행한다.
이들이 출연하는 방송은 '아는 가수다' 특집으로 진행된다. 박기영 빅마마 에일리 박재정 이무진의 활약이 담긴 '아는 형님'은 다음 달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각양각색의 가수들이 '아는 형님'을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박기영은 최근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발매했으며 빅마마는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는 중이다. 정인 정동원과 함께 2021년 크리스마스에 방영된 '아는 형님'을 찾았던 그는 약 2년 만에 다시 한번 이 프로그램의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무진은 2021년 2월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당시에는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함께 활약했던 이승윤 정홍일 이소정과 같이 '아는 형님' 나들이에 나섰다.
박재정은 2021년 7월 김정민 KCM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불가피하게 진행하지 못한 바 있다. 박재정이 출연한 유튜브 프로그램의 촬영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그는 검사에 임했고 선제적 차원으로 '아는 형님' 일정을 취소했다. 팬들의 아쉬움이 높아졌던 가운데 박재정은 '아는 가수다'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