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패밀리', 스페셜 방송 두 차례 특별 편성
제작진 "기존 시청자도 새로운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
'우당탕탕 패밀리'가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측은 "27화까지 방송된 '우당탕탕 패밀리'의 명장면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우당탕탕 패밀리 몰아보기'가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4시, 30일 월요일 오후 3시로 두 차례 특별 편성됐다"고 밝혔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 속에 녹아 있는 웃음 포인트, 중년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사랑받는 중이다.
'우당탕탕 패밀리 몰아보기'는 1화부터 27화까지의 내용을 압축한 버전으로 60분간 빠르게 전개된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스토리 이해를 돕고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진은 "오는 29일 일요일과 30일 월요일에 방송될 '우당탕탕 패밀리 몰아보기' 스페셜은 810분의 내용을 60분 분량에 맞게 재편집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보는 시청자분들뿐만 아니라 기존 시청자분들도 새로운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 28화는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