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멤버들, 댄스 배틀 공개
오는 22일 오후 6시 15분 방송
배우 나인우가 '1박 2일 시즌4'를 통해 춤 실력을 방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된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미션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표정에는 긴장감이 감돈다. 이때 이들의 대결을 이끌어 줄 특별 MC마저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로 등장한다. 이를 본 여섯 남자는 그가 맘에 든 듯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는다.
자비 없는 배틀인 만큼 멤버들은 각자 춤으로 이길 것 같은 '노 리스펙' 상대를 지목한다. 지목당한 이들은 코웃음을 치고, 미션이 시작되기도 전 서로를 향한 팽팽한 견제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나인우는 "한 수 보여줄게요"라며 숨겨온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다. 그는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다가도 변화된 음악에 맞춰 여유롭게 연체 웨이브를 소화한다.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인 나인우의 몸짓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섯 남자의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격정으로 치닫게 되고 김종민은 댄스 주특기를 선보인다. 한 치의 양보 없는 이들의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댄스 배틀의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는 22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