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튜너, 노비텍(Novitec)이 페라리의 고성능 모델, 812 콤페타치오네(Ferrari 812 Competizione)를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노비텍의 812 콤페타치오네 튜닝 모델은 마치 전투기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외형, 정교하게 다듬어진 디테일, 그리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 812 콤페타치오네 튜닝 모델은 노비텍이 디자인하고 제작한 대담한 스타일의 바디킷, 그리고 각종 디테일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노골적으로 드러낸다.
여기에 페라리의 감성을 담은 붉은색 하이라이트 컬러를 더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네 바퀴 안쪽에도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서스펜션을 새롭게 다듬어 차량의 지상고를 낮췄고, 보센 사의 22인치 휠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감성을 자아낸다. 더불어 리프트 기능으로 ‘주행 편의’를 더한다.
실내 공간은 일반적인 812 콤페타치오네의 구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강렬한 차량의 감성을 자아낼 수 있는 각종 디테일을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노비텍 튜닝의 핵심 중 하나는 단연 강력한 성능에 있다. 기존 830마력을 내던 812 콤페타치오네의 엔진을 새롭게 조율해 854마력까지 끌어 올렸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단 2.85초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338km/h에 이르며 ‘폭발적인 움직임’ 그리고 강렬한 감성을 자아낸다.
한편 노비텍은 812 콤페타치오네의 튜닝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판매 대수 등은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