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프리미엄 투고(To-Go)’를 출시, 네이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투고는 ‘테이크아웃’을 의미하며, 서울드래곤시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셰프들이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요리한 명절 음식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고로 제공한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도 실시해 사전예약한 고객은 하차하지 않고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추석 프리미엄 투고는 ▦콜드 메뉴 2종 ▦핫 메뉴 4종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된다. 콜드 메뉴로는 궁중 잡채와 3색 나물이 준비된다. 핫 메뉴는 송이 한방 갈비찜·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조기구이·4색 모둠전으로 명절 선호도가 높은 요리로 구성했으며 송이와 전복 등 보양 식재료를 아낌없이 활용한다. 디저트로는 오색 송편과 곶감 및 약과가 제공된다.
4인용인 ‘한가위 세트’는 29만 9,000원, 핫 메뉴 한 박스를 추가해 6인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는 45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예약하면 10% 할인한다.
이외에도 ‘알라메종 델리’에서 30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와 이번에 처음 출시한 ‘델리 세트’가 준비돼 있다. 델리 세트에는 각종 치즈, 올리브, 햄, 쿠키 등과 서울드래곤시티 PB 와인이 포함된다. 포르투갈 정통 도자기 브랜드인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도 준비돼 있다.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는 알라메종 델리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