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이달 25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고급 농수산물, 가정간편식, 친환경 식품을 집중 편성한다.
올해 추석 특집전은 ▦장기 연휴 대비 식품 편성 확대 ▦고급 한우·수산물 물량 및 품목 확대 ▦프리미엄 선물, 친환경 상품 물량 대량 확보에 중점을 뒀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혜택(최대 5만 원), 대량 주문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14일 오후 7시 35분 제주산 은갈치를 손질 포장한 ‘제왕수산은갈치’를 시작으로 고품질 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16일, 21일 양일간 민어, 우럭, 감성돔 등 반건조 수산물 3종과 기장미역, 만전 김세트 등 국내산 해조류를 판매한다.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호텔 굴비세트’도 업계 최초로 소개한다. 레스토랑 간편식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은 ‘척아이롤’, ‘차돌박이’ 등 가성비 높은 간편식부터 유명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만든 ‘워커힐양념갈비’ 등 1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도 선보인다.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방송을 늘리고 농산물 현장 생중계도 진행한다. 15, 16일 이틀간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한알육수, 배우 김수미가 부세굴비, 방송인 홍진경이 명절 전 세트를 판매한다. ‘제주 불로초 감귤’ 등 과일 판매 방송은 현지 생중계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