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준수, 서울 팬미팅 성료 "팬들과 함께 늙어가고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준수, 서울 팬미팅 성료 "팬들과 함께 늙어가고파"

입력
2023.08.28 15:53
0 0

가수 김준수, 서울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 남겨

가수 김준수(XIA)가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가수 김준수(XIA)가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가수 김준수(XIA)가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27일 김준수는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서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준수는 20년 세월을 함께한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자리인만큼,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코너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양일간 총 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0년간 변치 않는 김준수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추가로 오픈한 시야제한석 판매분과 공연 당일 일부 현장 판매분 좌석까지 모두 매진되며 김준수는 데뷔 20년 차 가수의 독보적 저력을 보여줬다.

이날 김준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오프닝 영상을 비롯, 다양한 코너를 통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의 일대기를 되돌아보며 팬들과 함께 뜨겁게 소통했다. 또한 이번 팬미팅에는 김준수와 인연이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MC로 나서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더 유쾌하게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어 김준수는 최신 아이돌 댄스 챌린지 등으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또한 팬들의 그때 그 시절을 김준수가 직접 재연한 특별 VCR 영상은 우레와 같은 박수와 함성 속에 공연의 분위기를 한껏 이끌어 올렸다.

특히 김준수는 20주년이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이유로 “좋은 일만 있어서가 아닌 것 같다.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여러 시기들이 있었기 때문에 저 또한 어른이 될 수 있었다. 앞으로의 20년도 서로 안부를 묻듯이 생각나면 저의 얼굴을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고, 여러분과 함께 그렇게 같이 늙어가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하며 지난 20년의 세월을 넘어 앞으로의 20년 또한 약속했다.

마지막 무대를 앞둔 김준수는 “여러분들의 사랑, 또 여러 마음들이 정말 변하지 않고 모진 바람이 불어도 깎이지 않고 꿋꿋이 지난 세월을 견뎌 내주셨다. 그 마음이 그 무엇보다도 아름답게 빛나는 찬란한 다이아몬드로 느꼈기 때문에 그 감사함을 이 노래로 보답하고 싶었다. 저를 보러 와주신 팬분들께 언제나 자부심이 될 수 있는 그런 무대를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고, 오늘 이 자리에 찾아와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드리고, 빨리 다시 만났으면 한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곡 ‘Red Diamond(레드 다이아몬드)’를 가창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9월 3일 나고야 아이치현 예술 극장에서 팬미팅 투어를 마무리한다. 이달22~2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팜트리아일랜드 두 번째 갈라 콘서트를 개최하고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