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데뷔 앞두고 있는 티아이오티
오는 23일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 가능성의 서막' 발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민성과 준현의 뮤직비디오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티아이오티 측은 19일 민성과 준현의 '백전무패'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백전무패'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민성은 교실 안에 모인 네 멤버가 어깨동무를 한 채 흥을 폭발시키는 장면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스스로를 얽매는 삶보다는 자유롭고 주체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장면에서 꿈꾸던 모습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고 설명했다.
준현은 야외 촬영 중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 대해 말했다. 그는 "촬영 막바지에 경치를 바라보는 신이었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기억이 모두 사라지면서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과 뿌듯함이 차올랐다. 그때의 행복했던 감정이 표정에서도 잘 드러난 것 같아 기쁘다"고 했다.
민성과 준현이 밝힌 코멘터리에는 이들의 솔직 담백한 감정과 자신감, 패기가 담겼다. 또 다른 멤버 건희와 우진의 코멘터리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 플래닛'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멤버들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 가능성의 서막(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