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수준 클럽하우스·호텔 객실 리노베이션
유소년 초등 골프부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호평'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최근 서울무역전시관 세텍(SETEC)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2회 아시아로하스(ESG) 산업대전'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12번째를 맞은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은 한국대학발명협회와 공동으로 그린뉴딜 정책에 의한 ESG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선도적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는 국가 ESG 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행사다.
전남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지난 3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하우스와 골프 호텔의 42개 객실을 전면 리노베이션해 이번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아름다운 해남의 자연 풍광과 명품 코스를 갖춘 골프장에 이어, 새롭게 단장을 마친 파인비치의 클럽하우스는 천혜의 자연을 품은 조화로운 풍경을 바라보며 자연과 함께 휴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에서 그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전개한 사회공헌 활동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남지역 유소년 초등 골프부 및 지역 우수 프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역발전기금 기탁 및 지역 대상 후원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상생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앞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는 "이번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을 통해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추구해 온 지역과의 상생발전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면서 "앞으로도 ESG 경영을 강화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과 더불어 파인비치만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