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자동차 제조사, 모건(Morgan Motor Company)가 영국의 감성을 담아낸 패션 브랜드, 말레 런더(Malle London)과 함께 특별한 슈퍼 3(Super 3)를 디자인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건의 ‘슈퍼 3 말레 랠리 스페셜(Mogan Super 3 Malle Rally Special)’이 그 주인공이며 특유의 삼륜 구동, 그리고 영국 고유의 디자인 감성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슈퍼 3 말레 랠리 스페셜의 핵심은 바로 ‘방황’에 있다. 실제 모건은 말레 런던의 ‘길을 잃을 준비를 하라(Prepared To Get Lost)’를 슬로건 아래, 보다 자유로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실제 슈퍼 3 말레 랠리 스페셜은 말레 런던이 영국과 유럽 각지에서 개최하는 다채로운 ‘말레 랠리’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으며, 이에 걸맞은 튜닝이 더해졌다.
모건 특유의 클래식한 라이팅 유닛과 휠, 그리고 각종 디테일 자체도 시선을 집중시키지만 보다 선명한 노란색 차체가 존재감을 더욱 강조한다.
여기에 작지만 주행에 집중하는 다채로운 실내 요소 역시 시선을 끈다. 3-스포크 스티어링 휠, 디지털 클러스터와 아날로그 디자인의 연출이 만족감을 더한다.
시트와 편의사양이 그리 우수한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의 모건이 그래왔던 다루는 즐거움, 그리고 말레 랠리 등과 같은 ‘새로운 무대’에 나설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
대신 외관과 실내 곳곳에 말레 런던이 디자인한 다채로운 부품들이 더해져 ‘특별한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참고로 파워트레인 및 구성은 기존 슈퍼 3와 동일하다.
슈퍼 3 말레 랠리 스페셜의 판매 가격은 영국 기준 5만 4,995파운드(한화 약 9,115만원, 세금 및 배송료 제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