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D.P.' 시즌2, 오늘(28일) 공개…관전 포인트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D.P.' 시즌2, 오늘(28일) 공개…관전 포인트는?

입력
2023.07.28 13:30
0 0

넷플릭스 'D.P.' 시즌2, 오늘(28일) 공개
지진희·김지현 등 새로운 캐릭터 합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가 오늘(28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가 오늘(28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가 오늘(28일) 공개된다.

28일 공개되는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체크포인트 영상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 '익숙한 얼굴의 또 다른 이야기', '낯선 얼굴의 새로운 이야기'라는 세 가지 주제를 담았다. 시즌1을 사랑해 준 시청자 덕분에 시즌2가 나왔다고 감사함을 전한 배우들과 한준희 감독은 시즌2로 아직 끝나지 않은 D.P.조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시즌2는 바뀌지 않은 현실과 부조리에 "뭘 해보려고 애쓰는 이야기"로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뉘앙스를 담은 볼거리로 차별성을 담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군필자에게도 낯선 존재였지만 이제 우리에게 익숙하게 다가오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는 발전하는 관계와 새로운 케미스트리 안에서 녹록지 않은 현실과 부딪히며 나아간다.

인물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가 중요했다는 감독의 말처럼 각자 최선을 향해 달리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즌2에 합세하는 새로운 얼굴들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한다.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와 갈등하는 국군본부 소속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의 지진희와 서은 중령 역의 김지현을 비롯해 오민우 준위 역의 정석용, 김루리 일병 역의 문상훈, 장성민 상병 역의 배나라, 나중석 하사 역의 임성재, 신아휘 병장 역의 최현욱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얼굴로 신선함과 몰입감, 그리고 놀라움을 더한다.

배우들은 시즌1부터 이어지는 시즌2의 재미와 완성도에 대해 자신감을 표출하며 또다시 우리 사회에 묵직함과 울림을 남길 'D.P.'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모두가 기다렸던 'D.P.' 시즌2는 바로 이날 오후 4시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