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방송되는 '경이로운 소문2'
악귀 된 강기영·김히어라·김현욱 스틸컷 공개
‘경이로운 소문2’ 악귀로 돌아온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7일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의 엘리베이터 급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과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히어로물 특유의 다이내믹한 액션에서 악을 처단하는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서 제 모습을 드러내는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의 악귀 포스가 온몸에 소름을 몰고 온다. 특히 강기영은 차가운 미소를 짓더니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상대를 조종하듯 염력을 자유자재로 펼쳐 보는 이에게 공포를 느끼게 한다. 김히어라는 입가에 미소를 띤 채 강기영의 악행을 바라보며 희열을 느끼고 있어 시즌1보다 더 섬뜩하고 소름 돋는 살벌한 악귀 행보를 예고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악귀즈의 타깃이 될 것을 예고하는 인물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병규의 은인이자 열혈 소방관 진선규의 아내 홍지희가 이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것이다. 소스라치게 놀라는 홍지희와 그런 홍지희를 바라보는 강기영의 서늘한 눈빛은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이후 펼쳐질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과연 홍지희는 이대로 악귀즈의 타깃이 될지 ‘경이로운 소문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