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상승세를 이을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를 비롯해 '코멧(Comet)',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권은비의 아름다운 음색과 더 짙어진 음악색을 담은 총 3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불어 새 싱글 재킷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의 다양한 모습이 함께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청초와 섹시 카리스마를 자유롭게 오가는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새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페스티벌 뮤직 '코멧',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한밤중 어디론가 떠나는 자유롭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뷰티풀 나이트'까지 새 싱글에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뷰티풀 나이트'는 권은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도어(Door)', '오프(OFF)', '하이(Hi)' 등 전작들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그가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한편,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을 접수한 화끈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뤄낸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수식어와 함께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올라섰다.
완성형 비주얼과 가창력, 마음을 홀리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대가 권은비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