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성 "이상형 수지, 수지 母와 인연도"...깜짝 고백 ('신랑수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성 "이상형 수지, 수지 母와 인연도"...깜짝 고백 ('신랑수업')

입력
2023.06.26 10:26
0 0
'신랑수업' 뉴페이스 신성이 자신의 이상형인 수지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채널A 제공

'신랑수업' 뉴페이스 신성이 자신의 이상형인 수지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채널A 제공

'신랑수업' 뉴페이스 신성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어머니와의 인연을 깜짝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결혼 선배이자 트로트 선배인 신유와 박현빈을 만나 특별한 '유부남 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결혼 8년 차' 박현빈, '결혼 5년 차' 신유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뭉친다. 그런데 신유는 자리에 앉자마자, "올해 결혼이 목표"라는 신성에게 "이제 시작해서 무슨 올해 안에 장가를 가냐? 난 이 결혼 반대야"라고 돌직구를 날려 그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신유는 "나는 네가 40대 중반에 장가갔으면 좋겠어"라며 선배 가수로서의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그럼에도 신성은 결혼이 절실한 나름의 이유를 털어놓고 "주변에 괜찮은 여성분 계시면 소개해 달라"고 부탁한다. 잠시 고민에 잠긴 신유는 "그럼 한 번 갔다 온 분도 괜찮아?"라고 받아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신유는 이내 "난 옛날에 송혜교씨가 이상형이었는데, 너는 이상형이 누구야?"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신성은 "수지씨처럼 청순가련한 사람이 좋다"라고 한 뒤 "사실 제가 수지씨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조심스레 밝혀,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신유와 박현빈은 아내와의 경제권 다툼부터 비상금까지 '결혼과 돈'을 주제로 한 특강(?)을 곁들이며 '유부남 노하우'를 거침없이 푼다. 과연 신성이 신유 박현빈과의 특별 수업에서 어떤 가르침을 얻을지, 티키타카가 폭발한 세 사람의 회동 현장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 만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