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가 참가자 22명의 프로필을 전격 공개했다.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는 16일 오후 공식 위버스와 SNS에 지원자들의 프로필 영상과 사진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프로필 영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임하는 당찬 포부 속에 참가자들의 설렘과 긴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지닌 이들이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나가는 치열한 경쟁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프로필 사진에는 참가자들이 생년월일과 별명, 좌우명 등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직접 손글씨로 작성해 눈길을 끈다.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적극 어필하는 연습생들의 솔직하면서도 진취적인 태도가 돋보인다.
한편, 첫 방송에 앞서 '알 유 넥스트?'는 수지가 가창한 테마송 '전속력으로'를 발매하고 수영의 단독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22명의 면면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벌써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알 유 넥스트?'는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프로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알 유 넥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