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리다의 튜너, RTR 비클(RTR Vehicles)이 브랜드의 역량을 담은 ‘포드 머스탱’ 튜닝 사양인 ‘머스탱 RTR 스펙 2(MUSTANG RTR SPEC 2)’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머스탱 RTR 스펙 2은 지금까지의 RTR 비클의 튜닝 포트폴리오와 같이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외형, 그리고 독특한 디테일로 무장되었다.
더불어 보다 강력한 성능, 그리고 이를 위한 여러 요소들의 조합을 통해 더욱 특별한 ‘소유의 경험’ 그리고 나아가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머스탱 RTR 스펙 2의 전면 디자인은 더욱 독특한 스타일, 그리고 라이팅 유닛 등을 더한 새로운 프론트 그릴이 더해졌다. 또한 바디킷 역시 새롭게 구성됐다.
여기에 더욱 대담하고 두툼한 보닛을 더해 고성능 모델의 매력을 더한다. 또한 측면에서도 대담하고 날렵한 이미지를 강좌고, 추가적인 데칼을 더했다.
이와 함께 네 바퀴에는 광택이 도드라지는 휠이 시선을 끈다. 또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과 타이어 등을 더해 강력한 성능을 능숙히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퍼포먼스 부분에서도 광범위한 튜닝을 제공한다. 튜너에서는 공식 제원, 패키지 구성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다양한 튜닝 프로그램을 갖춘다.
이에 따라 RTR 비클을 찾은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퍼포먼스, 그리고 하체 셋업 등을 고스란히 구현할 수 있어 ‘보다 최적화된 튜닝카’의 매력을 구성한다.
한편 RTR 비클은 머스탱 RTR 스펙 2의 튜닝 패키지를 올 여름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성능 튜닝 등은 별도 협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