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소년판타지', 무대 의상 깜짝 스포 "'더쇼' 기대 부탁"

알림

'소년판타지', 무대 의상 깜짝 스포 "'더쇼' 기대 부탁"

입력
2023.05.23 15:14
0 0

'소년판타지' 참가자들, 23일 SBS M·SBS FiL '더쇼' 출연
'뛰어'·'스페이스맨'으로 매력 방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의상 스포일러로 '더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의상 스포일러로 '더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의상 스포일러로 '더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3일 MBC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음악 방송을 앞두고 의상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 출연을 소식을 전했다. '소년판타지' 측은 "'더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소년판타지' 출연자들은 프로듀서 강승윤과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세미파이널 신곡 '뛰어(RUN)' '스페이스맨(SPACEMAN)'으로 무대에 오른다. 참가자들은 앞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였던 의상을 탈바꿈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예고했다.

하야토 하석희 소울 홍성민 산타 김규래 이한빈이 뭉친 @IN_어스 팀은 '스페이스맨'을 통해, 김우석 김대희 강이랑 강현우 오현태 금진호 히카루가 뭉친 러너즈 팀은 '뛰어(RUN)'를 통해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최근 각종 음악 방송에서 저력을 드러냈던 '소년판타지' 참가들은 '제29회 드림콘서트'까지 출연을 확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관련 이슈태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