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범죄도시3', 3세대 빌런 이준혁에 모인 관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범죄도시3', 3세대 빌런 이준혁에 모인 관심

입력
2023.05.17 10:17
0 0

오는 31일 개봉하는 '범죄도시3'
새로운 빌런 이준혁 향한 관심 고조

영화 '범죄도시3'가 무자비한 3세대 빌런 주성철의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스틸컷

영화 '범죄도시3'가 무자비한 3세대 빌런 주성철의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스틸컷

영화 '범죄도시3'가 무자비한 3세대 빌런 주성철의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17일 영화 '범죄도시3' 측은 3세대 빌런이자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의 캐릭터 스틸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주성철의 캐릭터 스틸 4종은 배우 이준혁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게 만드는 한편, 베일에 싸여있는 주성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무엇보다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무자비한 악행도 서슴지 않는 주성철의 살벌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이준혁은 주성철 캐릭터에 대해 시리즈 처음으로 마석도(마동석)를 만나도 당당한 인물이라 밝힌 바 있어, 극 중 주성철과 마석도의 숨 막히는 대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준혁은 드라마 '비밀의 숲' 시리즈, '60일, 지정생존자' 그리고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18년 차 경력의 베테랑 배우다. '범죄도시3'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에 도전한 이준혁은 기존과는 다른 이미지 변신을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쳤다. 특히 약 20KG 이상의 체중 증량 및 벌크업을 통한 외적 변화로 괴물형사 ‘마석도’와의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완성시켰다.

이준혁은 "체형이 바뀌고 운동을 하는 과정도 캐릭터를 내재화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외적 변화에서 내적 변화로 주성철 캐릭터에 물들어갔음을 밝혔다. 여기에 보이스 트레이닝은 물론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까지 더해 주성철로 녹아든 배우 이준혁은 '범죄도시3'로 기존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무자비함과 지능적인 악랄함을 갖춘 3세대 빌런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준혁의 피나는 노력으로 완성된 빌런 주성철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는 영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31일에 개봉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