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박종석 부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으로 일상 공개
왕지원 "이제 그만하자" 눈물
배우 왕지원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남편을 향한 분노를 내비치는 왕지원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왕지원 박종석 부부가 고난도 몸풀기 동작을 선보인다.
왕지원은 대학원생이 된 사실을 고백하며 수석 무용수 남편 박종석에게 창작 무용을 배운다. 박종석은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하기도 전에 "나 예뻐? 가진 건 다리뿐이잖아"라며 돌연 하의를 탈의한다. 이후 왕지원이 첫눈에 반했던 탄탄한 하체 근육을 과시하며 매력을 어필한다. 왕지원은 남편에게 또 한 번 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왕지원 박종석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도 포착된다. 평소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이던 박종석은 본업과 관련해 180도 돌변한 모습을 보인다. 왕지원의 계속되는 실수에 박종석이 "이 정도 (실력) 밖에 안 돼?"라는 충격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살얼음판 분위기 속 참다못한 왕지원은 "말투가 왜 그래?"라며 분노를 표출하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너무 크게 싸우는 거 아니냐"면서 우려를 표한다.
왕지원 박종석 부부는 귀가 후에도 냉전을 이어간다. 계속되는 침묵에 박종석은 먼저 대화를 요청하고 왕지원은 "이제 그만하자"면서 눈물을 보인다.
왕지원 박종석 부부에게 찾아온 위기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