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화제의 출연자인 9기 옥순·10기 영식·6기 영숙·6기 영철이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 출격한다.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가 공동제작하는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2기 첫 방송을 앞두고 18일 오후 '당결안' 게릴라 시사회가 진행된다.
이날 게릴라 시사회에는 9기 옥순·10기 영식·6기 영숙·6기 영철이 출연해 '당결안' 속 부부 갈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나는 솔로'를 달궜던 화제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하며 첫 방송을 앞둔 '당결안' 게릴라 시사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기로 돌아온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결안'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합숙'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기에 이어 2기에도 갈등을 겪지만 행복해지고 싶은 부부 3쌍이 출연한다.
2기에서는 MC 트리오 박은혜 한상진 정혁이 부부들의 합숙 현장에 직접 찾아가 이야기를 들어주는 방식으로 첫 기수에 비해 보다 깊은 공감과 현실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또 부부들의 갈등 또한 더욱 세분화되어, 1기보다도 밀도 있고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당결안' 2기는 이날 오후 10시 SBS플러스와 SmileTV Plus에서 첫 방송되며, '나는 솔로'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당결안 게릴라 시사회'는 첫 방송에 앞서 오후 8시 50분 SBS플러스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