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시즌2 '오픈 스튜디오' 개최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
가수 임한별이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다.
임한별은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시즌2 '오픈 스튜디오(OPEN STUDIO)' 개최를 앞두고 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오픈 스튜디오'는 지난해 12월에 열린 연말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Christmas Eve-ning Star)'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팬들에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특별한 셋리스트가 '오픈 스튜디오'를 찾은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임한별은 팬들의 고민과 사연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고민 사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고퀄리티 무대와 무대 장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만큼 '오픈 스튜디오'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임한별은 지난 2일 발표한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표했다. 그는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사랑 이딴 거'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넌 나의 전부' 등으로 사랑받았으며 엠넷 '보이즈 플래닛' 보컬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오픈 스튜디오'는 다음 달 20일 오후 4시와 오후 7시 30분, 다음 달 21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