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소년판타지', 첫 방송 이후 화제성 석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소년판타지', 첫 방송 이후 화제성 석권

입력
2023.04.04 17:52
0 0
‘소년판타지’가 남다른 화제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MBC 제공

‘소년판타지’가 남다른 화제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MBC 제공

베일을 벗은 ‘소년판타지’가 남다른 화제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4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3월 5주차 비드라마 뉴스 기사 부문 1위, 드라마·예능 부문에서 전체 4위를 차지했다. 뉴스 부문에서는 본방송 전 7위였으나 첫 방송과 동시에 6단계를 상승하며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년판타지’는 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알리면서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시그널 송 ‘FANTASY’ 뮤직비디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 최대 인터넷 OTT 플랫폼 아베마와 동시 중계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소년판타지’는 지난달 30일 첫 방송 후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SNS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시그널 송 음원 발매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 ‘FANTASY’ 수트 버전도 오픈했다. 이는 지난 3일 기준 조회수 46만 회를 돌파하며 참가자들은 물론 프로그램을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글로벌 투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인만큼 한국은 홍성민과 유준원, 중국은 소울과 링치, 태국은 산타 등 특정 참가자들이 세계 각 국에서 압도적인 지지율을 자랑하며 투표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