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뉴 데이즈' 무대로 피날레 장식
"활동 기대 부탁"
그룹 트렌드지가 깜짝 버스킹 공연으로 대중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트렌드지는 지난 1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스퀘어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배가본드(VAGABOND)' 무대로 버스킹 공연의 포문을 연 트렌드지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고난도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이들은 인피니트의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청량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트렌드지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버스킹을 하고 싶었다. 이번에 컴백을 하고 좋은 날씨 속에서 많은 분께 직접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보여주고 싶어서 이렇게 준비하게 됐다"면서 버스킹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트렌드지는 더보이즈·NCT 127·투모로우바이투게더·카이·스트레이트키즈·BTS 등의 곡들을 커버 메들리로 선보였다. 멤버들은 다양한 곡을 트렌드지 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했다. 최근 '뉴 데이즈(NEW DAYZ)' 챌린지를 함께한 카이의 '로버(Rover)' 퍼포먼스를 트렌드지만의 색깔로 소화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트렌드지는 최근 발매한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 타이틀곡 '뉴 데이즈' 무대로 버스킹 공연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첫 무대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던 트렌드지는 '뉴 데이즈'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와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성공적으로 버스킹 공연을 마친 트렌드지는 관객들을 향해 "저희가 야심 차게 준비한 '뉴 데이즈'까지 보여드렸는데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서 많이 많이 들어달라. 버스킹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앞으로 저희의 활동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나눠드린 꽃이 프리지어다. 꽃말이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라고 한다. 오늘 버스킹을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의 모든 시작을 저희가 응원하겠다"고 했다. 멤버들은 추첨을 통해 싸인 앨범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지난달 15일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를 발매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