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온마이뎁, 사용자 피드백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온마이뎁, 사용자 피드백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

입력
2023.03.29 21:40
수정
2023.03.31 09:31
0 0

[2023 서비스만족대상] 온마이뎁

온마이뎁(대표 박헌영)은 ‘사용자 피드백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업과 쇼핑몰을 위한 B2B SaaS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2021년 설립된 온마이뎁은 이커머스를 위한 ‘리뷰에이드’라는 리뷰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리뷰에이드는 6개월 만에 800여 개의 고객사를 확보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뷰에이드는 단순히 리뷰를 전시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활용하는 UGC(User Genereated Contents)를 생성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온마이뎁은 AI 생성 기술과 이커머스 영역의 조합이라는 독특한 비지니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헌영 대표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로 인하여 사용자 피드백에 기반한 CRM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 번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면 광고 피로도가 발생하므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구매전환율 향상에 가장 도움이 되는 리뷰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쇼핑몰의 매출 향상 등을 돕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리뷰에이드는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기타 플랫폼과 자체 쇼핑몰들을 위한 연동 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