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활약
서장훈 "김준호, 진심으로 결혼 원해"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지민은 김준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모았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출연진은 김준호 김지민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지 궁금해했다. 김준호가 박군 한영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고 명절에 김지민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린 후 자고 오기까지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김지민은 "결혼 생각에 대해 물으면 아직 '점점점'이다. 결혼 얘기를 많이 하셔서 부담을 좀 갖고 있긴 하다"고 말했다. MC들은 김준호가 결혼 욕심을 갖고 있다고 했다. 김숙은 김준호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자리를 마련해달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김준호가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출연진은 김준호에게 전화해 그의 속마음을 물었다. 김준호는 재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김구라가 롤모델이라고 밝히면서 "결혼 날짜는 내일이라도 좋다"고 했다. 서장훈은 "(김준호가) 사석에서도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더라"고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자신의 프러포즈를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돈을 모아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해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