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기가요' 크랙시, '누구덤' 무대로 드러낸 강렬 존재감

알림

'인기가요' 크랙시, '누구덤' 무대로 드러낸 강렬 존재감

입력
2023.03.26 18:49
0 0

크랙시, SBS '인기가요' 출연
지난 23일 미니앨범 'XX'로 컴백

크랙시가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의 타이틀곡 '누구덤' 무대를 공개했다. SBS 캡처

크랙시가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의 타이틀곡 '누구덤' 무대를 공개했다. SBS 캡처

그룹 크랙시(CRAXY)가 '누구덤'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크랙시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의 타이틀곡 '누구덤(NUGUDOM)' 무대를 공개했다.

크랙시는 시크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과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이들의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안무가 짙은 인상을 남겼다. 멤버들은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크랙시는 지난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XX'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크랙시의 기존 세계관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앨범이다. 멤버들은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발전해 깊어진 음악성을 증명했다.

'누구덤'은 고급스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곡으로 클래식, 힙합의 장르적 결합을 통해 탄생했다. 멤버들은 '듣도 보도 못한'을 뜻하는 신조어 '누구덤'을 활용한 곡명을 통해 아직 무명인 누군가를 조롱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덤'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