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고급 브랜드, ‘어큐라(Acur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력 세단 모델 TLX의 특별한 사양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TLX 타입 S PMC 에디션(TLX Type S PMC Edition)이 바로 그 주인공이며 더욱 대담한 스타일링, 그리고 강렬함을 강조했다.
특히 TLX 타입 S PMC 에디션은 어큐라를 대표하는 슈퍼 스포츠 모델, NSX 타입 S에 적용됐떤 ‘고담 그레이(Gotham Grey)’ 색상을 담아 시선을 끈다.
무광의 TLX 타입 S PMC 에디션은 어큐라 PMC 에디션 특유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특히 더욱 대담한 디테일들이 곳곳에 자리한다.
실제 TLX 타입 S PMC 에디션에는 NSX에서 영감을 얻은 20인치 휠과 전용의 외장 부품, 리어 디퓨저, 블랙 크롬 머플러 팁 등이 자리해 시선을 끈다.
실내는 카본 파이버 소재와 검은색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붉은 시트가 강렬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또한 ‘특별 사양’을 알리는 명패도 더했다.
TLX 타입 S PMC 에디션은 외형 및 실내 공간의 변화 외에는 별도의 주행 성능 및 주행 관련 튜닝은 더하지는 않았으나 그 자체로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
어큐라는 TLX 타입 S PMC 에디션을 미국 내 단 50대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6만 5,000달러로 책정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