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BTS 제이홉 "입대일 확정...군백기 전 공식 스케줄 끝났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BTS 제이홉 "입대일 확정...군백기 전 공식 스케줄 끝났다"

입력
2023.03.17 08:37
0 0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입대일이 확정됐음을 알렸다. 방탄소년단 위버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입대일이 확정됐음을 알렸다. 방탄소년단 위버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입대일이 확정됐음을 알렸다.

제이홉은 16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자신의 엠넷 '엠카운트다운' 2관왕을 자축한 그는 입대일 확정 사실을 깜짝 발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하고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힌 제이홉은 이날 "정확히 디테일하게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이미 (입대)날짜도 나왔고 슬슬 준비를 하면 될 시점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공식적인 스케줄들이 다 끝나서 안부차 이야기를 드리기 위해서 왔다. 정말 찍어놓은 것들이 많다. 그렇다고 너무 큰 기대를 하시기에는 그렇지만 다양하게 여러분들을 위해서 마지막까지 조금 준비를 했다"라며 "이제 조금 쉬었다가 (군대에)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제이홉의 입대일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가 본격적인 입대 준비를 시작한다고 알린 만큼 제이홉은 빠른 시일 내 방탄소년단 맏형 진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두 번째로 입대를 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제이홉은 입대를 앞두고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 with J.Cole'을 발매하며 개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KBS2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하기도 했던 그는 당시 "군대 잘 다녀오겠다"라는 담담한 인사를 전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