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프리미엄 컴팩트 SUV, XT4의 부분 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XT4는 캐딜락의 최신 디자인 기조를 더욱 강조한 외형을 적용했고, 실내 공간에서도 새로운 변화를 도입했다.
실제 2024 XT4는 기존 XT4 대비 가로의 라이팅을 더욱 강조한 헤드라이트 유닛을 앞세웠고, 바디킷의 디테일을 더욱 강인하게 다듬었다.
대신 캐딜락 ‘스포츠 트림’ 고유의 메쉬 그릴, 검은색 디테일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SUV 모델이지만 ‘캐딜락 고유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다듬어진 휠을 적용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후면의 독특한 리어 콤비내이션 램프는 고유의 모습을 유지했다.
실내 공간에서도 새로운 변화가 더해졌다. 대시보드의 형태 및 소재 구성을 새롭게 다듬었고, 에스컬레이드와 같은 디스플레이 패널을 더했다.
33인치 길이의 디스플레이 패널과 새롭게 구성된 디지털 클러스터를 통해 다채로운 주행 및 차량 정보, 그리고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AKG의 사운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13개의 스피커를 배치했다. 이를 통해 기존의 ‘보스 사운드’와의 이별을 이어간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이 2.0L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을 적용하고 9단 변속기, AWD 조합을 통해 드라이빙의 매력을 강조한다.
한편 2024 XT4는 올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며 상세 사양 및 가격 등은 추후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