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민은 1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페이스'의 콘셉트 포토 하드웨어 버전(Hardware ver.)을 공개했다.
그는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이 버전에서 지민은 피어싱으로 스타일링을 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강인한 느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페이스'의 콘셉트 포토는 명사 ‘얼굴’과 동사 ‘직면하다’라는 뜻을 갖는 단어 ‘face’를 기반으로 아티스트 지민의 다양한 얼굴, 본연의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됐다. 오는 11일에는 하드웨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소프트웨어 버전(Software ver.)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4일 발매되는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며 아티스트 지민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